❤ ARA ❤ World Travel Record ✈

태국 방콕 브런치 카페 토비스(TOBY'S) - 인스타그램 감성카페 본문

Oversesa Trip/Bangkok

태국 방콕 브런치 카페 토비스(TOBY'S) - 인스타그램 감성카페

여행미녀 2023. 9. 21. 00:29

 

태국 방콕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토비스는 태국 방콕에서 현지인들에게 유명하며 요즘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카페입니다. 이번 후기에서는 제가 태국 방콕 인스타그램 감성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를 다녀온 경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수박주스와 아보카도요리 - 신선하고 건강한 메뉴

태국 방콕 인스타그램 감성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에서 주문한 수박주스는 상큼하면서도 청량감이 가득한 음료입니다. 태국의 햇살과 함께 마시면서 여름처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태국 방콕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에서 주문한 아보카도 요리는 싱싱한 재료로 만들어진 건강적인 요리였습니다. 신선한 아보카도와 빵과 다양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맛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쁜 인테리어 - 분위기 있는 공간

태국 방콕 인스타그램 감성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 카페의 인테리어는 아기자기하면서 이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인스타그램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각각의 소품과 가구들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태국 현지 부자들이 많이 찾는 카페 - 토비스의 인기와 명성

태국 방콕 인스타그램 감성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는 실제로도 태국 현지 부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와 명성을 얻고 있는 곳입니다. 그들은 멋진 인테리어와 함께 특색 있는 음식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등을 즐길 수 있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결론

태국 방콕에서 브런치를 즐길 때, 태국 방콕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는 현지인뿐만 아니라 많은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는 카페입니다. 저는 여기서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함께 싱그러운 수박주스와 건강적인 아보카도 요리를 맛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방콕에서 인스타그램 감성이 느껴지는 카페를 찾는다면 저는 태국 방콕 브런치카페 토비스(TOBY'S)를 추천드립니다.

 

아보카드요리 + 수박쥬스 = 세금 포함 총 616 바트 (한국돈 2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