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A ❤ World Travel Record ✈

대한항공 KE 467 인천에서 나트랑 이용후기(기내식,좌석) 본문

Oversesa Trip/NhaTrang

대한항공 KE 467 인천에서 나트랑 이용후기(기내식,좌석)

여행미녀 2023. 10. 2. 00:12

인천에서 나트랑 가는 대한항공 KE467을 여러 차례 이용하면서 다양한 기내식을 즐겼습니다. 인천에서 나트랑으로가는 대한항공 KE467에 탑승할 때마다 먹은 기내식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

 

소고기와 면요리 기내식

대한항공 KE467에서 제공하는 소고기와 면으로 구성된 요리는 소불고기소스의 풍미가 일품이었습니다. 고기, 면, 그리고 특별한 양념이 잘 어울려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을 선사했습니다. 고깃집에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고기의 부드러움을 비행 중에도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닭고기와 감자요리 기내식

대한항공 KE467에서 제공하는 닭고기와 감자로 구성된 요리에는 새우가 함께 들어가며, 약간의 토마토소스도 더해져 조화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닭과 감자, 그리고 색다른 재료들이 완벽하게 어울려 부드럽면서도 담백한 입맛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제일 맛있었던 비빔밥과 친절한 승무원의 서비스

대한항공 KE467에서 제공하는 비빔밥은 다양한 재료들이 골고루 섞여 싱싱하며, 정확하게 밸런스를 이룬 고추장과 참기름으로 음미할 수 있었습니다. 밥과 재료들이 완벽하게 혼합되어 한 입 베틀 때마다 환상적인 조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승무원들은 항상 친절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어 여정 동안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결론

인천에서 나트랑 가는 대한항공 KE467은 다양하면서도 맛있다는 기내식과 함께 친절한 승무원들이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인천에서 나트랑 가는 대한항공 KE467에 탑승할 때마다 맛있었던 기내식들 그중 제일 인상 깊은 비빔밥은 꼭 한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우리나라 국적기 비행 승무원들은 항상 웃음으로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며, 비행기가 많이 흔들려도 식후에 따뜻한 커피나 따뜻한 녹차까지 서비스를 해주셨습니다. 베트남 나트랑에 여행 갈 때는 다양한 항공사들이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도 맛있는 기내식과 넓은 좌석 간격, 그리고 재밌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인천에서 나트랑 가는 대한항공 KE467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